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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BCI)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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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라젬은 제조업·서비스업을 포함 전체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1위, 83점)를 받은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삼성 갤럭시는 82점 그랜저‧대한항공‧삼성생명‧파리바게뜨‧CJ대한통운‧CGV‧SSG닷컴이
각각 81점으로 뒤를 이었고, 롯데리아‧삼성스토어‧신한SOL페이‧LG전자 베스트샵이 각각 80점을 받았습니다.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생산성본부가 2004년부터 21년째 매년 조사·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지표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등을 점수로 산출하고

각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과 브랜드 경영 활동을 진단합니다.

 

세라젬은 마스터 V9 등 혁신적인 홈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소비자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직영매장 중심으로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을 펼쳐 헬스케어(안마가전) 업종에서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모두 포함한 전체 조사 결과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와 경쟁력을 다시금 입증하는 기회이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마케팅 혁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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