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는 브랜드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한국생산성본부가 2004년부터 21년째 매년 조사·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평가지표입니다.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참여해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등을 점수로 산출하고
각 브랜드가 지닌 경쟁력과 브랜드 경영 활동을 진단합니다.
세라젬은 마스터 V9 등 혁신적인 홈 헬스케어 솔루션을 개발하고
소비자 구매 결정을 돕기 위해 직영매장 중심으로
적극적인 체험 마케팅을 펼쳐 헬스케어(안마가전) 업종에서 1위에 선정된 데 이어,
제조업과 서비스업을 모두 포함한 전체 조사 결과에서도 가장 높은 점수로 1위를 기록했습니다.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신뢰도와 경쟁력을 다시금 입증하는 기회이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마케팅 혁신을 기반으로 한 브랜드 활동을 전개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