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의 경영혁신 사례가
한국경영학회 학술지인 KBR(Korea Business Review)과
경영전문매거진 DBR(Dong-A Business Review)에 동시 등재되었습니다.
이번 등재된 세라젬의 경영혁신 사례는
제품 혁신, 체험형 매장 운영, 고객중심경영 등 과감한 경영 혁신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20년 넘게 축적된 헬스케어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에 기여하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체험형 매장으로 기존 헬스케어 가전 구매 과정의 맹점을 극복했다는 점에서도
주목받고 있으며 또한, 제품·서비스 개발, 고객관리까지
모든 경영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기 위해
2021년에는 소비자 중심경영을 선포했습니다.
CX(Customer Experience) 조직 신설,
고객 중심의 행동방식을 포함시키는 신인사제도 도입 등의
경영 활동을 인정받아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습니다.
더불어, 70여 개국 글로벌 시장 진출, R&D 역량 강화,
스마트 공장 도입 등 국내 생산 설비 고도화를 통해
한국 헬스케어 가전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은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하고 좋은 삶을 오랫동안 영위할 수 있도록
척추, 운동, 휴식 등 7가지 건강 습관을 정의하고
‘7-케어 솔루션’기반의 제품과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있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세라젬은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앞으로도 혁신적인 도전과 성장을 지속하며,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세라젬의 가치를 알리고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