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감동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A.
생일 쿠폰은 등급이 유지되는 기간 동안 1회에 한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1일~14일이 생일이신 경우, 생일 쿠폰이 다음해 8월에 발급됩니다.
A.
휴대폰 앱 스토어을 통해 세라젬 웰라이프 멤버십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해주세요.
최신 버전이라면, 하기 정보를 확인하여 고객센터(1577-5570) 또는
세라젬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상담직원에게 메시지 보내기)를 통해 문의 접수 부탁드립니다.
<앱 오류 시, 아래 내용을 함께 확인해주세요.>
① 사용 중인 기기의 모델명, OS, OS버전
-예시) 갤럭시 Z플립3,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13버전
② 문제 발생 시점 및 자세한 상황 + 오류 화면 이미지 캡처
-로그인 시 '가입 정보 확인되지 않는다'는 팝업이 뜸.
A.
멤버십 탈퇴 시 1개월 후에 다시 가입할 수 있습니다.
A.
구매(계약) 채널별로 등급 부여 대상자가 상이합니다.
구매(계약) 하셨던 판매처를 확인해주세요.
A.
불가합니다. 일시불 및 렌탈 계약 모두 최초 가입자에만 멤버십 혜택이 적용됩니다.
A.
불가합니다. 등급 혜택은 설치일(월)의 익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A.
웰카페 음료, 디저트 구매 금액 및 웰라운지 이용 금액 또한 실적으로 인정됩니다.
A.
멤버십 등급은 설치 당일까지 가입하신 경우에만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A.
불가합니다. 멤버십 혜택은 부여받은 본인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A.
과거 구매 건에 대한 등급 반영은 불가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1:1]문의를 통해 문의글을
접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