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라젬 서비스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해보세요!, 헬스케어 제품 사용팁
Total 25
서비스 세라코어 엔진™의 핵심부품 10년 무상보증 정책이 어떻게 되나요?

A.

제품의 구입일 또는 계약일로부터 10 구매 · 렌탈 계약서 상의 계약자에 한해 세라코어 엔진 핵심부품인 V 감속모터와 H 감속모터의 미구동 증상에 대해 무상 보증합니다.










서비스 [세라젬밸런스] 교체한 폐필터는 어떻게 폐기하나요?

A.

폐필터는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를 통해 방문 회수 접수 신청 가능합니다.
새 필터로 교체 후, 사용한 폐필터는 필터 박스에 동봉된 회수 봉투에 담아 문 앞에 두어 주세요.

서비스 [마스터 S4] 유·무상 서비스 기준이 궁금합니다.

A.

계약서상에 명시된 보증기간내 서비스는 무상으로 처리되나, 매트/도자 커버, 겉천/속천, 리모컨, 케이블 등의 소모품 및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 화재 등으로 발생한 고장이거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불량은 기간 내에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공식 구입처 구입 이력이 확인 불가능하거나 중고 거래 시, 그 보증 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가정용 이외의 다른 목적(영업용, 집단시설, 다중이용시설 등)으로 사용 시 그 기간이 6개월로 줄어듭니다. (일시불& 렌탈 동일)

 ※ 무상 보증 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부품비 및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서비스 [파우제M4] A/S 유,무상 부분에 대해 알려주세요.

A.

[무상 AS 품목 : 일반구매 1년, 렌탈 4년 마스터 결합 시 5년]

① 안마의자 내부의 마사지부를 운용하는 기계/기구류

② 메인보드류, 각종 모터류, 에어펌프류

③ 내부전기, 전자배선 및 에어 호스류


[유상 AS 품목]

① 외부 시트 및 내부 시트, 내/외피 전체

② 고객의 사용으로 인한 변색, 탈색, 찢어짐

    또는 반려동물에 의해 발생한 시트류 파손

    (인조가죽, 천연가죽, 천으로 구성된 내/외피 부분)

③ 리모컨 사용 중 고객의 과실로 인한 본체 케이스 및 케이블 파손

서비스 [마스터V7] V4, V6 제품과 비교했을 때 가죽 재질이 다른데 어떻게 관리하나요?

A.

MASTER V7 관리방법


1.평소 피부가 직접 닿는 부위는 깨끗한 마른 헝겊으로 닦아주세요.
2 화장품 종류, 휘발성 유제와의 접촉 시 장시간 경과 후 제품 표면이
 벗겨질 수 있으니 신속히 마른 헝겊으로 닦아주세요.

3 아세톤, 볼펜, 휘발유, 신나, 땀, 무스, 스프레이 등 유기성 용제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4 뜨거운 것이나 화기를 접할 경우 레자가 오그라들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 주세요. 

서비스 [마스터V7] A/S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A.



가정용 이외의 다른 목적 (영업용, 집단시설, 다중이용시설 등)으로 사용 시

6개월입니다. (일시불&렌탈 동일)

무상 A/S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부품비 및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서비스 해외에서도 구입 및 A/S가 가능한가요?

A.

국내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해외에서 A/S가 불가능 합니다. 

또한 전압이나 사양도 각 국가마다 다르므로 해당 국가 센터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구입가능한 해외 지사가 있는지 자세한 문의 필요시에는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서비스 세라케어 서비스 담당자가 자주 변경되요

A.

해당 지역에 제품을 사용해주고 계시는 고객님들이 점점 더 증가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관리지역이 세분화 되어 새로운 매니저를 지속적으로 배정/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매니저가 변경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C매니저가 변경되더라도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갰습니다. 

서비스 중고거래로 제품 구매해도 동일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의료기기는 국내 의료법상 개인 간 거래는 할 수 없습니다.

마스터 제품은 의료기기 제품으로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이나 중고거래시에는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A/S접수도 불가하오니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웰카페, 유통점) 방문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해주시길 바랍니다. 

서비스 A/S는 어떻게 접수하나요?

A.

A/S 접수는 다음과 같이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AS접수방법

1)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 접수 (1577-5570)

2) 세라젬 홈페이지 A/S 접수 게시판 이용

3) 세라젬 IOT 앱 A/S 접수 게시판 이용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1:1]문의를 통해 문의글을
접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1:1 문의

퀵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