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차별화된 감동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A.
제품의 구입일 또는 계약일로부터 10년 간 구매 · 렌탈 계약서 상의 계약자에 한해 세라코어 엔진™의 핵심부품인 V 감속모터와 H 감속모터의 미구동 증상에 대해 무상 보증합니다.
A.
폐필터는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를 통해 방문 회수 접수 신청 가능합니다.
새 필터로 교체 후, 사용한 폐필터는 필터 박스에 동봉된 회수 봉투에 담아 문 앞에 두어 주세요.
A.
계약서상에 명시된 보증기간내 서비스는 무상으로 처리되나, 매트/도자 커버, 겉천/속천, 리모컨, 케이블 등의 소모품 및 천재지변(지진, 풍수해, 낙뢰, 해일 등), 화재 등으로 발생한 고장이거나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불량은 기간 내에도 유상으로 처리됩니다.
※ 공식 구입처 구입 이력이 확인 불가능하거나 중고 거래 시, 그 보증 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가정용 이외의 다른 목적(영업용, 집단시설, 다중이용시설 등)으로 사용 시 그 기간이 6개월로 줄어듭니다. (일시불& 렌탈 동일)
※ 무상 보증 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부품비 및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A.
[무상 AS 품목 : 일반구매 1년, 렌탈 4년 마스터 결합 시 5년]
① 안마의자 내부의 마사지부를 운용하는 기계/기구류
② 메인보드류, 각종 모터류, 에어펌프류
③ 내부전기, 전자배선 및 에어 호스류
[유상 AS 품목]
① 외부 시트 및 내부 시트, 내/외피 전체
② 고객의 사용으로 인한 변색, 탈색, 찢어짐
또는 반려동물에 의해 발생한 시트류 파손
(인조가죽, 천연가죽, 천으로 구성된 내/외피 부분)
③ 리모컨 사용 중 고객의 과실로 인한 본체 케이스 및 케이블 파손
A.
MASTER V7 관리방법
1.평소 피부가 직접 닿는 부위는 깨끗한 마른 헝겊으로 닦아주세요.
2 화장품 종류, 휘발성 유제와의 접촉 시 장시간 경과 후 제품 표면이 벗겨질 수 있으니 신속히 마른 헝겊으로 닦아주세요.
3 아세톤, 볼펜, 휘발유, 신나, 땀, 무스, 스프레이 등 유기성 용제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4 뜨거운 것이나 화기를 접할 경우 레자가 오그라들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해 주세요.
A.
※가정용 이외의 다른 목적 (영업용, 집단시설, 다중이용시설 등)으로 사용 시
6개월입니다. (일시불&렌탈 동일)
※무상 A/S기간 이후에는 유상으로 처리되며 부품비 및 출장비가 발생됩니다.
A.
국내에서 구입하신 제품은 해외에서 A/S가 불가능 합니다.
또한 전압이나 사양도 각 국가마다 다르므로 해당 국가 센터에서 구매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구입가능한 해외 지사가 있는지 자세한 문의 필요시에는 세라젬 고객센터(1577-5570)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A.
해당 지역에 제품을 사용해주고 계시는 고객님들이 점점 더 증가하면서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서 관리지역이 세분화 되어 새로운 매니저를 지속적으로 배정/관리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매니저가 변경 될 수 있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HC매니저가 변경되더라도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갰습니다.
A.
의료기기는 국내 의료법상 개인 간 거래는 할 수 없습니다.
마스터 제품은 의료기기 제품으로 공식 판매처가 아닌 곳이나 중고거래시에는 품질보증기간이 적용되지 않으며
A/S접수도 불가하오니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웰카페, 유통점) 방문 및 온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 해주시길 바랍니다.
A.
A/S 접수는 다음과 같이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 AS접수방법
1) 세라젬 고객센터 전화 접수 (1577-5570)
2) 세라젬 홈페이지 A/S 접수 게시판 이용
3) 세라젬 IOT 앱 A/S 접수 게시판 이용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1:1]문의를 통해 문의글을
접수해주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